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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카 역사이야기 - 전설적인 스포츠카 본문
5개국의 스포츠카
흥미 진진한 스포츠카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 아시아, 미국에서 온 다섯 차처럼 길고 다사 다난 한 역사를 가진 차는 거의 없습니다. 스포츠카의 세계에는 작고 민첩한 스피드 스터에서 해마다 계속 성장하는 대형 럭셔리 쿠페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 큰 감정은 현재 버전 외에도 오랜 역사를 가진 모델을 트리거합니다. 다음 다섯 가지 차량과 같습니다.
프랑스: 알파인 A110
모터 스포츠에서 도로로 :이 모토는 1960 년대 알파인 A110의 개발 과정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지만, Dieppe의 푸른 넙치의 모터 스포츠 활동은 전설을 만드는 과정에서 여전히 매우 중요했습니다. 전 세계의 경마장과 랠리 슬로프에서의 성공은 알파인이 스포츠카 팬들의 마음에 들도록 길을 열었으며, 2017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발표 된 새 에디션으로도 이어졌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시각적으로나 개념적으로 60 년대의 전설적인 "Berlinette"을 기반으로하지만 현대적인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르노 의 1.8 리터 터보 엔진184 kW / 250 PS를 개발하면 운동 선수의 연석 무게는 약 1,100 킬로그램에 불과합니다.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엔진의 동력을 뒷바퀴로 전달합니다. 현재 모습의 매우 큰 스포츠카 역사는 약 55,000 유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 별도의 컵과 전 세계적으로 호황을 누리는 GT4 카테고리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알파인의 경쟁 변형도있을 것입니다.
바이에른 : BMW M3 및 M4
알파인 A110과 마찬가지로 BMW는M3 및 쿠페 변형 M4는 모터 스포츠에 대한 매력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현재 5 세대 인이 선수는 항상 DTM에서 대표되었으며, 프론트 엔진 선수는 Le Mans 또는 Nürburgring의 24 시간 레이스에서 영구 게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E30의 4 기통에서 E36 및 E46의 6 기통을 통해 E92의 짧은 V8 단계가 현재 F80의 직렬 6 기통으로 돌아 갔지만 처음으로 터보 차저가되어 317kW / 431hp를 뿜어냅니다. 다양한 장비 변형 및 특수 모델 ( "경쟁", "CS"및 "GTS")은 많은 포르쉐 운전자가 원하는 것보다 경주 트랙에 더 적합합니다. M3는 더 엄격한 배출 표준으로 인해 후속 모델이 발표 될 때까지 현재 사용할 수 없지만 M4는 여전히 79에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 Toyota Supra
Toyota Supra 가 네 번째 환생을 시작합니다. "MK IV"(1993 년부터 2002 년까지 제작)의 팬들은 후계자를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했습니다. 일본은 다음 주말“Goodwood Festival of Speed”의 일환으로 BMW와 협력하여 개발중인 후 륜구동 스포츠카의 거의 시리즈 프로토 타입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에서 뮌헨 , 차량은 Z4 이름과 고전적인 직물 지붕 로드스터가 될 것입니다. DNA에서 Supra와 Z4는 매우 유사 할 것입니다. 두 모델 모두 터보 차징 기능이있는 세로 방향으로 설치된 직렬 6 기통에 의존하고 Toyota의 경우 221kW / 300PS 이상입니다.
미국: 포드 머스탱
미국의 전설적인 포니 카는 확실히 이것들 중 하나입니다. 포드가 2015 년 현재 세대를 도입 한 이후 독일과 유럽 에서 공식적으로 머스탱 만 제공 했더라도 . 머스탱이 있습니다- 포르쉐 처럼911-1964 년부터 진정한 베테랑. V8 선수는 특히 항상 최신 쿠페의 모습과 Steve McQueen의 "Bullitt"와 같은 영화에 출연하여 명성을 얻었습니다. 미국 제조업체는 최근이 임무에 특별한 모델을 바 쳤는데, 이는 자동차 팬들이 볼만한 가치가있는 짙은 녹색의 머스탱 "Bullitt"입니다. Mustang은 현재이 나라에서 4 기통과 8 기통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은 213kW / 290PS 또는 331kW / 450PS입니다. 모델은 각각 39,500 유로와 46,500 유로에서 시작합니다.
Zuffenhausen의 오랜 인기 모델 : Porsche 911
마지막으로 포르쉐 911이이 목록에 속하며 아마도 스포츠카의 우수성 일 것입니다. 완전히 변하지 않는 형태와 리어 엔진 컨셉을 갖춘 911은 50 년 이상 도로와 모터 스포츠에서 Stuttgart-Zuffenhausen의 엔지니어들이 모든 세대에서 달성 할 수있는 것을 보여 왔습니다. 한편, 오리지널 911 이후 "G- 모델", 964, 993, 996 및 997을 통해 991에 도착했습니다. 992는 올해 선보일 예정이며 처음으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도 탑재 할 예정입니다. 991 GT2 RS를 통해 포르쉐는 현재 거리 합법적 차량의 랩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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