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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카 역사 이야기 - 핫해치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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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카 역사 이야기 - 핫해치

스포티비 2020. 10. 6. 09:55

핫해치

핫해치

해치백 사이에서 빠르고 운동 능력이 좋은 고성능 모델입니다. 포켓 로켓이라고도합니다. 폭발적인 성능을 컴팩트 한 사이즈로 표현한 별명입니다. 다른 유형의 차량의 고성능 모델의 경우 세단은 스포츠 세단이되고 쿠페는 순수한 스포츠카가됩니다. 일반적으로 해치백의 대명사 인 폭스 바겐 골프 GTI가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첫 번째 핫 해치는 1976 년 골프 GTI보다 단 두 달 빨리 판매 된 르노의 5 알파인과 원시 자동차 1100Ti였습니다. 훨씬 일찍 출시되었습니다.같은 구간의 해치백은 세단과 비교하면 무게 분포로 인해 균형이 잘 잡히고 트렁크 리드의 길이에 따라 무게가 가벼우므로 [2] 같은 사양의 차량. 해치백 하면서 고성능 모델을 말합니다. 확실한 것은 후단 오버행의 무게가 분명히 적기 때문에 운동 성능 측면에서 세단보다 훨씬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고성능 해치백 자동차의 범주는 일반적으로 소형차 및 C- 세그먼트에만 해당하며 고성능 해치백 자동차의 기반인 일반 버전 의 고성능 업그레이드 모델인 경우가 많습니다. 크기가 작은 것을 넘어 중형으로 넘어가면 고성능 해치백조차도 고성능 해치백 자동차로 분류되지 않으며 스포츠 마차로 설명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확실한 것은 Pocket Rocket 이름과 같이 크기가 작은 자동차만 우려된다는 것입니다. WRC는 세단보다 가벼운 해치백을 선호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홍보되었습니다. 후단 오버행이 짧은 해치백은 지정된 트랙을 반복적으로 반복하지 않고 장거리 도로를 반복하기 때문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랠리 영상을 보면 마치 나무 나 구석에 닿는듯한 장면을 강조하여 이 특징을 잘 보여줍니다. 모퉁이에서 돌아와 점프에서 언덕에서 나오는 것은 일종의 랠리 비디오입니다. FF 배열구성은 소형차 카테고리 내에서 날렵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륜 차의 토크 방향전환의 한계와 조향 휠과 주행 휠인 전 륜구동의 거동 제한으로 인해 출력은 일반적으로 약 300마력 정도이다. 덧붙여서, 앞바퀴 차량에 이보다 더 강력한 힘을 주면 심각한 조향 불안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Ford Focus RS 모델 중에는 앞바퀴와 300마력이 넘는 마력이 있지만 조향 안정성을 위해 추가적인 복잡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300 마력을 초과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후륜 구동 또는 4륜 구동이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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