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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카 역사이야기 - 영국 스포츠카의 시작 본문
영국 스포츠카의 역사
미국에서 스포츠카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영국의 스포츠카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전 세계적으로 성숙해졌지만,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뛰어난 스포츠 성능을 갖춘보다 저렴한 자동차를 만들기 시작한 1920 ~ 1930 년대에 성공의 길을 마련했습니다. Alvis 및 Riley와 같은 회사는 포퓰리스트 자동차 애호가의 요구를 충족하는 모델을 출시했습니다.그러나 1923 년에 최초의 진정한 스포츠카를 소개 한 사람은 MG였습니다. 개방형 2 인승 차체, 최소한의 기상 장비, 고도로 튜닝 된 엔진을 갖춘 유능한 스포츠카가 업계의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나중에 Invicta, Singer, Morgan, AC, Triumph, Sunbeam, SS-Jaguar와 같은 다른 회사들은 향상된 성능과 핸들링으로 기본 로드스터를 향상 시켰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전에 영국 스포츠카는 메르세데스-벤츠와 부가티와 같은 거물들과의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국제 레이싱 및 랠리 현장에서 성공했습니다.전쟁이 발발하자 영국에 배치 된 수많은 미군 병사들은 그 유쾌한 기계의 민첩성과 아름다움에 매혹되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전쟁 후 자동차 샘플을 집으로 가져 오기로했습니다. 나중에 미국은 개방형 2 인승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이 고전적인 영국 스포츠카는 계속해서 영국 스포츠카로 역사를 만들고 미국에서 성공했습니다.MG TB의 후속 제품인 MG TC는 1945 년 2 차 세계 대전 이후에 출시 된 첫 번째 제품인 Morris Garages (MG)였습니다. MG 스포츠카의 T 시리즈는 1936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수요가 너무 커서 오른 손잡이로만 생산 되더라도 미국으로 수출되었다. 55 마력과 1250cc 엔진으로 22.7 초 만에 0에서 60까지 가속 할 수 있습니다. 차는 또한 4 단 수동 변속기와 유압 드럼 브레이크를 사용했습니다.
재규어 XK-120
1948 년에 출시 된 Jaguar XK-120의 최고 속도는 시속 120 마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입니다. 재규어의 새로운 XK 시리즈 인라인 6 기통 엔진을 선 보이기 위해 컨셉 카로 출시되었지만 이러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자 재규어는 자동차를 생산에 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49 년부터 1950 년대 초반까지 랠리와 레이싱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었 기 때문에 결코 나쁜 결정이 아니 었습니다.MGA는 1951 년에 출시되었지만 1955 년까지 대중을 위해 생산되지 않았습니다. 2 도어 쿠페는 주로 해외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광고를했을 때 Morris Garages는 이전의 T- 시리즈 자동차 모델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디자인 시대를 열었 기 때문에 "새로운 라인의 첫 번째"라고 불렀습니다. MGA는 현대 스포츠카의 전형이었습니다. 그것은 16 초 안에 0에서 60까지 가속 할 수있는 68 마력, 1.5 리터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최고 속도는 시속 98 마일도되지 않았습니다. MGA는 1962 년까지 생산에 남아 있었고 결국 MGB로 대체되었습니다.Austin-Healey Sprite는 1958 년에 처음 소개되었으며 1971 년까지 생산되었습니다.이 스포츠카는 헤드 라이트가 보닛 위에 장착 되었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Bugeye Sprite", 영국에서는 "Frogeye"라는 별명을 선택했습니다. 헤드 라이트가 꺼 졌을 때 후드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최초의 양산 단위체 스포츠카였다. 1958 년 모델은 43 마력의 직렬 4 기통 엔진으로 948cc를 대체했습니다. 트렁크 리드가 없으면화물을 보관하거나 스페어 타이어에 접근하기 위해 시트를 앞으로 접어야했습니다. 자동차의 다른 반복은 잘 팔렸지만 첫 번째 Sprite는 가장 기억에 남는 것입니다.
오스틴-힐리 3000
1959 년에 출시 된 Austin-Healey 3000은 2912cc 직렬 6 기통 엔진으로 구동 되었기 때문에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최고 속도는 시속 115 마일이며 이중 기화기와 앞 디스크 브레이크를 표준 장비로 자랑했습니다. 1959 년부터 1967 년까지 생산 된이 모델은 Austin-Healey Sprite와 차별화 된 "The Big Healey"모델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1953 년에 출시 된 Austin-Healey 100에서 진화 한 것의 가장 인기있는 변형이었습니다. Austin-Healey 3000은 그 당시 여러 유럽 랠리에서 동급을 획득 한 매우 성공적인 자동차였습니다.
재규어 E- 타입
Enzo Ferrari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라고 불리는 Jaguar E-Type은 당시 가장 바람직한 자동차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애호가에게 "영국 스포츠카"라는 문구는 머릿속에 재규어 E-Type의 이미지를 즉시 트리거합니다. 이 차는 1961 년에 소개되었으며 1974 년까지 운행 될 때 소비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첫 번째 버전은 265 마력과 240ft-lbs의 토크를 자랑하는 기화기 3 개가 장착 된 3.8 리터 직렬 6 기통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1961 모델의 최고 속도는 시속 150 마일이며 약 7 초만에 0에서 60까지 가속 할 수 있습니다. 3,000 파운드 미만의 무게로 이것은 짜릿한 성능을 의미했습니다.
로터스 엘란로터스
Lotus Elan이 1962 년에 소개되었을 때 기술적으로 고도로 발전했습니다. 그것은 유리 섬유 몸체가있는 강철 백본 섀시 디자인을 채택한 최초의 로터스로드 카였습니다. 이중 오버 헤드 캠 엔진, 랙 및 피니언 스티어링, 4 륜 디스크 브레이크 및 독립 서스펜션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Lotus Elan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사랑받는 스포츠카 중 하나였습니다.이 차의 원래 버전은 1989 년에 매우 성공적인 Mazda MX-5 Miata의 디자인 영감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1960 년대 영국 TV 시리즈 "The Avengers"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섹시한 Emma Peel이 운전하는 상징적 인 차였습니다.
승리 스핏파이어
실제로 Triumph는 Austin-Healey Sprite의 성공 덕분에 존재했습니다. Austin-Healey 자동차에 대한 수요를 보았을 때, 그들은 다소 유사하지만 좀 더 정교하게 자체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승리 스핏파 이어는 지오바니 미셸 로티, 20의 가장 풍부한 스포츠 자동차 디자이너 중 하나에 의해 수행 1957 모델을 기반으로 스타일이 일 또한 BMW, 마세라티, 그리고 랜 시아 근무 세기.Spitfire는 1962 년 런던 오토 쇼에서 소개되었으며, 와인딩 윈도우와 엔진 서비스를 더 쉽게 만들어주는 일체형 프런트 엔드를 자랑합니다. 1967 년에 대량으로 생산되었습니다.
트라이 엄프 TR7
1975 년에서 1981 년 사이에 제작 된 Triumph TR7은 회사의 베스트셀러 인 TR6의 진화입니다. 이 차는 "앞으로 다가올 사물의 모양"으로 광고 된 쐐기 모양 때문에 가장 눈에 띕니다. 실제로 미국에서 더 일찍 출시되었습니다. Triumph는 모국에 비해 두 배나 높은 수요로 인해 1975 년에 출시했습니다. 영국으로 데뷔 한 것은 1976 년이었습니다.TR7의 동력은 105 마력 1,998cc 8 밸브 4 기통 엔진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차는 전면 독립 서스펜션과 후면 4 링크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브레이크는 앞쪽의 디스크와 뒤쪽의 드럼으로 이루어졌습니다.1950 년대와 1960 년대 동안 Jaguar, MG, Austin-Healey, Triumph, Sunbeam과 같은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규제가 점점 더 엄격 해지자 (연방 정부가 점점 더 엄격한 안전 및 오염 규제를 적용하고 있음) 영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부과 된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증가하는 부담을 감당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고통을 더하기 위해 소비자의 취향은 컨버터블에서 일본 경쟁자들이 미국 시장에 제공 한 더 기능적인 스포츠 쿠페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1970 년대에는 대부분 MG와 Triumph가 경제성 측면에서 경쟁을 계속했으며 Jaguar는 Porsche, Lamborghini, Ferrari 및 BMW와 같은 브랜드와 더욱 스트레스가 많은 경쟁을하게되었습니다.석유 위기가 닥쳤을 때 영국 스포츠카는 운영 및 구매 비용이 더 많이 들었습니다. 새로운 오염 기준을 충족하는 데 어려움이있어 차량 속도가 느려지고 안전 기준은 차량의 무게와 복잡성을 증가 시켰습니다. 노동 쟁의와 같은 문제는 또한 자동차 생산을 늦추 었습니다. 영국 정부는 산업을 구하려고했지만 감독은 문제를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때문에 MG는 1980 년에 전설적인 Abingdon 공장을 폐쇄했고 Triumph는 Canley에서 Spitfire 생산이 중단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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